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화 리뷰] 원피스 1117화 깅 등장과 초대 귀철

만화 리뷰

by 스포일러맨 2024. 6. 14. 12:37

본문

반응형

원피스 만화 1117화의 제목은 모입니다. 표지 연재에서는 야마토가 다시 한번 등장합니다.

원피스 만화 1117화에서는 베가펑크의 방송에 대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반응으로 시작합니다. 첫 장면에서는 돈 클리크 일당의 모습도 오랜만에 등장합니다. 몽블랑 크리켓과 마시라 쇼죠의 모습도 등장합니다.

장면은 전환되어 해군 GS 병원이 나옵니다. 다친 코비와 소드 대원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드레이크도 병상에 누워있습니다. 그리고 스모커의 모습도 나옵니다. 스모커는 타시기에게 연락을 하고 타시기는 소드와 같은 GS 병원이라고 대답합니다.

초대 귀철

장면은 다시 전환되고 밀짚모자 일당이 타고 있는 써니호로 나옵니다. 써니호로 누군가 달려들고 있고 그의 정체는 오로성 중 한 명인 에단바론 V. 나스쥬로 성입니다. 써니호를 공격하려고 하는 순간 징베가 어깨 메어치기로 조로를 던지고 조로는 이도류 나생문으로 에단바론 V. 나스쥬로 성의 공격을 막습니다.

2대 귀철

조로와 나스쥬로의 칼이 부딪히면서 패왕색 패기의 검은 번개가 나오고 귀철임을 알아채게 됩니다. 조로는 나스쥬로를 막아내며 배를 출항시키라고 소리치고 떨어지는 조로를 징베가 받아냅니다. 장면은 루피로 전환되고 루피도 배를 출항시키라며 말합니다. 그리고 오로성이 쫓아 오지 않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장면은 철의 거인으로 전환되며 오로성들은 철의 거인이 200년전 마리죠아를 습격한 거인이란걸 알아챕니다. 마지막으로 베가펑크는 D의 이름을 가진 자들에 대해 말하기 시작합니다. 그때 오로성이 철의 거인을 공격하고 베가펑크의 방송을 끊어지게 되고 원피스 1117화는 끝이나게 됩니다.

3대 귀철

원피스 1117화에서는 초대 귀철은 존재가 밝혀지는 모습입니다. 이전부터 나스쥬로의 검이 초대 귀철일거라는 말이 많았는데 이번 조로와 나스쥬로의 만남으로 거의 확실시 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깅과 돈 클리크 일당 오랜만에 등장했습니다. 깅이 위대한 항로에서 만나자고해서 등장은 할 거 같았지만 드디어 등장하게 되는군요. 하지만 잠깐의 등장이라 활약은 없었고 앞으로 등장할 확률도 크게 많지는 않을 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D에 대해 말하려고 하는순간 방송이 끊어져 역시나 가장 중요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게 됩니다. 염파 장애라 다시 방송될 수 도 있긴 하지만 이대로 끝날 가능성이 더 커보입니다. 원피스 1117화는 휴재라고 알고 있었지만 정상 연재가 됐습니다. 다음주 원피스 만화 1118화 역시 정상 연재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