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화 리뷰] 원피스 1119화 에메트

만화 리뷰

by 스포일러맨 2024. 6. 28. 11:58

본문

반응형

원피스 만화 1119화의 제목은 에메트입니다. 원피스 만화 1119화 표지연재에서도 야마토가 등장합니다.

원피스 만화 1119화는 카쿠와 스튜시로 시작됩니다. 카쿠는 스튜시에게 가라고 외치고 스튜시는 눈물을 흘립니다. 그리고 장면은 몽키 D.루피와 주얼리 보니로 전환됩니다. 니카와 보니카로 변한 둘의 모습과 놀라는 모습은 해군들 그리고 니카를 응원하는 거인들의 모습이 나옵니다.

 

오로성 중 한 명인 마커스 마즈 성의 공격이 시작되고 루피는 거대한 풍선으로 변해 마커스 마즈 성의 공격을 막습니다. 그리고 마커스 마즈 성을 날려 버려야한다면서 자기를 있는 힘껏 날려 버려달라고 합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상디, 프랑키, 보니카는 루피를 공격하고 공격을 받은 루피는 풍선을 통해 마커스 마즈 성에게 공격을 전달하여 멀리 날려버립니다.

장면은 다시 전환되어 바다 속에 떨어진 철의 거인(고대 로봇)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다시 베가펑크의 방송이 시작되고 방송을 지켜보는 홀케이크 아일랜드의 빅맘 일당, 비비 등 과거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장면은 다시 루피 일행으로 돌아와 셰퍼드 주. 피터 성이 사이퍼폴과 파편들을 뱉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루피 일행을 빨아들이기 시작합니다. 루피는 그런 셰퍼드 주. 피터 성을 공격합니다. 그때 토프먼 워큐리 성이 나타나 공격을 시작하려고 할때 철의 거인(고대로봇) 에메트가 등장하여 토프먼 워큐리 성을 공격 이빨이 날아갈 만큼 위력적인 펀치를 보여주게 됩니다. 에메트를 보고 놀라는 거인들과 로봇이라고 외치는 루피의 모습을 끝으로 원피스 1119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원피스 만화 1119화에서는 보니카의 능력이 일단은 일시적이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자세히보면 토프먼 워큐리가 바다 위에 멀쩡하게 서있는거처럼 보이는데요. 바다에 빠져도 특별한 제약이 없는걸로 보입니다. 이렇게만 봤을땐 오로성은 악마의 열매 능력이 아닌 다른 능력이 있을걸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끝난줄 알았던 베가펑크의 방송이 다시 시작됐는데요. 과연 어디까지 진실이 밝혀질지도 궁금한 부분입니다. 원피스 1120화는 휴재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